보통은 장 보러 일일이 마트나 시장에 가시죠. 전 큰아이 태어나기 전엔 애들 아빠와 동네 가까운 롯데마트나 시장에 가서 장을 보다 큰아이 태어나면서 장 보는 일은 애들 아빠 담당이 되었었죠. 사실 주부님들은 아시잖아요. 내가 보고 사야지 애들 아빠한테 부탁하면 꼭 전화가 다시 와서 이것저것 다시 설명해줘야 하는 문제점요.

 

 

그러다 봉명동으로 이사 오고 장 보러 GS 슈퍼마켓으로 갔었는데 계산대에서 계산하고 나서 영수증을 보니 영수증 아래에 할인 쿠폰에 관한 내용이 나와있어 집에 도착해서 GS 슈퍼마켓 앱  GS 아이수퍼를 알아보았습니다.

 

 

주차장도 바로 붙어 있어 이용하기 편리하지만 장바구니를 들고 다녀야 하는 불편함이 있어요. 전 요즘 모바일로 거의 이용하는데 가끔 바람 쐬러 애들 아빠와 애들이랑 같이 다녀오거나 사은품 교환하러 직접 다녀옵니다.

 

 

사은품 받으러는 직접 걸어서 다녀오는데요. 집에서 걸어서 다닐만한 거리라 아이들 어린이집 데려다주고 바로 다녀왔습니다. 큰 도로 쪽 말고 전 뒷길 쪽으로 다니는데 IBK 기업은행 뒷길에 개나리가 너무 이쁘게 피었네요.

 

 

입구에 들어가다 보면 할인 행사 전단지가 배치 돼있습니다. 마트마다 할인 행사들을 요일마다 다르게 하니 비교해서 필요한 거 골라 사는 주부님들도 요즘 많더라고요.

 

 

지에스 슈퍼마켓 "소"잡는 날이라고 민속 한우를 공동구매로 저렴히 구입할 수가 있습니다.  그 밖에 여러 가지 식료품들이 할인 행사를 하고 있고요.

 

 

마트 옆으로 보면 대형 현수막이 붙어 있어 사진 찍었습니다. 보통 앱으로 구매할 때 수, 목, 토, 일에 할인이 많이 적용되는데요. 전 그중에서 일요일 내맘대로 20%를 많이 이용합니다.

 

 

요즘 팝카드 모르시는 분들 없으시죠. 저도 최근에 멤버십 카드를 재발행해 팝카드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신용카드로 만들 수도 있고 저처럼 멤버십에 추가하셔서 현금 충전한 다음 사용하셔도 됩니다. 현금 충전은 매장에서도 가능하니 참고 하시고요.

 

 

또 한가지 LG U+ 통신비 할인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가입 고객, '14년 10월 이후 모바일에서 첫 구매 후, 월 구매금액 합계 10만 원 이상, 통신요금 할인 프로그램 동의한 고객은 익월 통신요금에서 5천 원 차감 청구됩니다. 유플러스 멤버십이 GS 25 편의점에서 15% 할인이 적용되는데 GS 슈퍼마켓에선 할인 적용이 안되는 것에 대해 애들 아빠와 얘기했었던 적이 있었는데 통신비 쪽으로 조건을 붙여 할인해주네요.

 

 

수요일과 목요일에 앱으로 구매하시면 전 상품 10% 할인에 5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도 증정되고 더불어 온라인 TOP 10 최저가 제품도 볼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아이들이 있다 보니 과자나 음료수 등 아이들 간식으로 드는 비용도 만만치 않은데 확실히 앱을 이용하게 되면 좀 더 저렴히 구매하게 되는 거 같습니다.

 

 

이 밖에 할인되는 쿠폰이 또 있는데요. 우수 회원 할인 쿠폰, 미친 수/목요일 쿠폰, 신규 가입 쿠폰, 출퇴근 쿠폰이 있습니다.

 

 

우수 회원 할인 같은 경우는 등급별로 혜택이 다른데요. 최우수, 우수, 단골 이렇게 나뉘고요. 이전 3개월 동안 100만 원 이상에서 30만 원 이상으로 조건이 돼야지 조건마다  할인 쿠폰이 나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목요일 전체적으로 10% 할인되는거 이외로 2/4째 주 수요일/목요일 한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3,000원 할인쿠폰이 2장 나오는데 4만 원 이상 구매 시 할인이 가능하고 하루에 한 장만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사용기간이 정해져 있어 명시된 요일과 시간을 지켜줘야지만 됩니다.

 

 

신규 회원 가입 축하 할인 쿠폰은 신규 회원 가입하시면 총 10,000원 할인쿠폰을 드리는데 단 1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기간이 정해져 있으니 이 점도 유의하시고요. 출/퇴근 쿠폰도 있는데요. 오전 6시부터 9시까지,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이 시간에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이 시간이 되면 화면에 다운로드할 수 있는 버튼이 뜨고요. 이 쿠폰은 하루에 한 번 3만 원 이상 주문 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매번 시간을 못 맞춰서 놓치더라고요. 필요하신 분들은 알람 맞춰놓고 받아 사용하셔도 좋겠어요.

 

 

일요일 구매 시 스탬프 획득이 평일보다 더 많아요. 스탬프 50개를 모으면 3천 원 쿠폰으로 사용해도 되고 또는 사은품으로 교환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은품은 항상 정해져 있는데 신라면 5개입니다. 저도 이번 달에 교환해 왔어요.

 

 

누적 스탬프는 분기 말일(3월 31일, 6월 30일, 9월 30일, 12월 31일) 일괄 소멸됩니다.

 

 

3월 31일 전에 사은품 교환 클릭하면 교환할 수 있는 기간이 4월 30일까지로 한 달 여유 기간이 있으니 말일 놓치신 분들은 소멸시키지 마시고 꼭 교환 눌러서 기간을 설정한 뒤에 받으러 가시면 됩니다.

 

 

장보고 무거운 시장 가방 힘들게 들고 다니시지 마시고 앱으로 편하게 할인받아 장보고 원하는 시간에 집에서 받아보시고 분기별 말일에 사은품도 받는 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