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준비물도 거의 준비가 다 돼가네요. 방수 네임 스티커 주문했는데 기다리는 중이랍니다. 신학기다 보니 제작 한 후 2~3일 정도 소요돼서 보통 배송이 5일 정도 소요된다고 많이 나오던데 그나마 좀 빠르게 오는 것을 골라 주문했습니다. 예전에 학교 다닐 때는 이런것도 없었는데 의류 스티커부터 연필용, 크레파스용 등 크기별로 색깔별로 용도별로 참 다양하게 나오네요. 초등학교 때 교과서 달력 뒷면이 겉으로 오게 싸서 사인펜으로 학년 반 이름 적었었는데 지금 얘기하면 옛날 이야기처럼 듣겠지요. 나무와 구름이 준비물 중에서 양치컵이 남았습니다. 어린이집에선 깨지지 않는 10cm 이하 양치컵으로 준비해 달라고 하셨네요. 삼화 문구에도 컵들이 있어 봤는데 어린이집에서보다는 초등학교는 돼야 쓰겠기에 문구류만 사고 나왔습니다. 양치컵은 다이소로 가보는 걸로 하고요. 

 

  

 

봉명동에서 가기 편한 산남점 다이소로 다녀왔습니다. 보통 마트 내에 있는 다이소를 가서 보면 종류가 몇 개 없어서 필요한 물건 못 사고 오는 경우가 있는데 산남점에 다이소를 가보니 규모가 커서 종류가 많아 한참 구경했네요. 1층부터 3층까지 있어 크기도 크고 뒤편에 주차장도 있어 편하네요. 나무와 구름이가 좋아하는 계단도 많고요. 

 

 

1층에 들어서면서 왼편으로부터 쭉 보기 시작했습니다. 아이들 준비물은 거의 비슷해서 그런지 클리어 파일 앞쪽으로 여러분들이 모여 계시더라고요. 애들 아빠는 아이들 준비물도 다이소에서 준비했어도 괜찮았겠다고 하네요. 나무와 구름이는 클리어 파일은 준비했으니 사진만 찍고 지나왔습니다.

 

 

옆쪽으로 다양한 색종이도 보이고요. 구름이는 땡땡 무늬 색종이를 빼서 들고 다니려고 하다 저한테 딱 걸려서 뺏겼습니다. 키가 딱 아랫줄 크기라 눈 높이에 맞는 물건을 자꾸 들고 다니려고 하네요.  

 

 

색종이 뒤편에는 풀과 가위, 스카치테이프 등이 있고요. 문구류 쪽은 1층 왼편으로 자리 잡고 있었습니다. 오른쪽 계산대 옆쪽으로 머리끈 등 여성 제품들이 있었고요. 저흰 아이들 제품을 찾아 2층으로 올라가 보았습니다. 나무는 성큼성큼 계단을 잘 올라가는데 또 구름이가 혼자 올라가겠다고 떼를 쓰기 시작하네요. 계단이 위험하다 보니 2층에서 3층 올라갈 때는 안고 재빠르게 올라갔더니 3층에선 아주 드러누웠어요. 3층엔 그나마 사람들이 없었으니 다행이지 나가서 이런 아이들 보면 참 난감했었는데 우리 구름이가 이러네요. 떼써도 안되는 건 안된다고 얘기해주고 달랬습니다.

 

 

아이들 비누도 한 개씩 준비해 가야 하는데 원래는 집에 있는 비누 하나씩 챙겨보낼까 하다가 어린이 비누가 눈에 띄어 장바구니에 담았습니다. 유해 세균 안심 제거라서 아이들에게 필요할듯하네요.

 

 

인제 본격적으로 나무와 구름이 양치컵을 찾으러 돌아다녔습니다. 컵 종류는 3층에 많이 있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요.

 

 

양치컵을 찾다가 아이들이 집에서 쓸 식판과 국그릇도 장만하기로 했어요. 집에서 어른들이 쓰는 사기그릇에 먹고 있는데 애들이 가끔 놓치거나 떨어뜨리면 위험해서 계속 생각은 하고 있었는데 오늘 나온 김에 준비하는 걸로 하고 식판과 그릇 종류들도 찾아보았습니다. 나무와 구름이가 언제 이렇게 컸는지 애들 아빠가 고른 것 중에 좋은 거 고르라고 하니 자기네들 마음에 드는 걸 얘기해주네요.

 

 

나무가 물고기와 중장비 차에 요즘 푹 빠져있는데 나무가 재미있게 보는 스폰지밥 캐릭터 물컵과 물병도 있어서 한 컷 찍었어요. 햄버거를 어디서 배웠나 했더니 스폰지밥에도 햄버거가 나오네요. 아이들과 같이 시청하는데도 별생각 안 하고 봐서 그런지 지금 알았네요.

 

 

이런 컵은 뚜껑이 있어 성인들이 쓰기 좋을듯해요. 크기도 큰 편이고요.

 

 

스테인리스 제품인데 아이들이 쓰기엔 너무 소리가 요란할듯해서 패스했고요. 플라스틱 제품이 아이들에겐 가볍고 편하게 막 쓰기 좋은 듯하네요.

 

장 바구니에 한짐 넣어 계산하고 집에 와서 풀어보니 알차게 쇼핑한 거 같네요. 아이들 과자 담아줄 볼도 구매하고 구름이가 좋아하는 터닝메카드 아이비타 C와 나무가 좋아하는 말랑 카우도 저렴하게 샀습니다.

 

  1. 유현 2016.03.14 20:44 신고

    터닝 메카드는 꼬마기차 추추 시즌2 후속 프로그램인 데다가,kbs2 작년 매주 화요일 오후 5시(17시) 10분에 첫방송으로 방영하였었다고 하였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