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이 바뀌면 옷도 신발도 새로 사고 싶죠. 예전에 사회생활할 때는 자주 쇼핑도 했는데 인제는 아이들과 집에 있다 보니 옷이나 신발이 소홀해져갑니다. 기존에 있는 운동화는 애들 아빠와 연애할때 커플로 산 운동화인데 애들 아빠는 저보다 활동량이 많으니 헤지고 달아 그 뒤로 여러 번 운동화를 구입했는데 전 외출할 때만 신다 보니 겉은 멀쩡한데 그래도 운동화만 신다 보니 많이 늘어났네요.

 

 

저번 주말에 애들 아빠 운동화에 구멍이 생겨서 문의 시댁 가기 전에 미평동에 있는 ABC마트 청주 에버 세이브점에 신발 구경을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커플 운동화도 여기서 저렴하게 구매했었는데 이번에 오랜만에 나가보니 사람들도 많네요. ABC마트 아래층이 공사 중이라 겉에서 볼 땐 영업 안 하는 것처럼 보이는데 영업하고 있습니다.

 

 

신발 종류도 다양하고 브랜드도 다양하고 특가 상품이나 세일 상품들도 많아요.  LACOSTE 신발을 봤는데 디자인이 깔끔한 게 눈에 띄는 제품들도 많았습니다.

 

 

전 운동화만 생각했는데 안쪽으로 보니 남성화 구두들도 종류가 많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세일되는 상품들도 있고요. 예전에 천안 백화점에서 일할 때 CASUAL 브랜드를 봤었는데 여기도 있네요. 한 매장에서 브랜드별로 비교하고 살 수도 있는 장점도 큰 거 같아요.

 

 

아이들 신발들도 이쁜 게 많네요. 여름이 오니 아쿠아슈즈도 눈에 띄고요. Boogie Bear 장화가 어찌나 귀엽고 앙증맞던지 장화뿐만 아니라 다른 유아 신발들도 가격이 저렴해서 놀랐습니다. 요즘 인터넷으로 아이들 신발 구입 많이들 하시는데 저렴한 거 찾아 사이즈 고민하다 주문해놓고 배송받고 나서 사이즈가 안 맞아 반품하거나 반품하기 싫어 그냥 신기는 수고 안 하고 직접 신겨보고 결정해도 좋을 거 같습니다. 애들 아빠하고도 다음에 애들 신발 필요하면 여기로 다시 오자고 했네요.

 

 

아디다스 커플 추천 상품도 DP 돼 있네요. 깔끔해서 커플룩 입고 신어도 이쁠 거 같아요. 워낙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아 천천히 다 둘러본 거 같습니다.

 

 

입구 계단 오르자마자 앞부분에 SALE 상품들이 진열 돼있습니다. 저희는 안쪽 먼저 둘러보고 나서 보았습니다. 처음엔 애들 아빠 운동화나 두 개 사서 번갈아 신으려고 했던 건데 애들 아빠가 제 운동화도 고르라고 하네요. 전 SALE 상품에서 눈에 들은 제품이 있어 푸마 운동화를 골랐습니다. 세일 상품이라 그런지 사이즈 매진도 많이 있네요.

 

 

신발은 브랜드 별로 사이즈가 다르기 때문에 직접 신어 보고 결정해야 합니다. 애들 아빠는 보통 260을 신는데 이번에 구입한 아디다스 운동화는 250 사이즈가 맞더라고요. 전 발볼이 있어 보통 250은 신어야 발이 편한테 전에 신던 리북 운동화는 245인데도 편하게 맞았습니다. 마음에 든 푸마 운동화 245로 신어봤는데 약간 발볼이 딱 맞는듯했는데 운동화가 신다 보면 늘어나는 관계로 245사이즈로 구입하였습니다. 

 

 

운동화 고르고 계산할 때 멤버십 카드에 대해 물어보니 기존에 카드는 없어지고 앱으로 바뀌었다고 하시네요. 바로 만들어도 적립된다고 하시면서 앱 설치하고 회원가입만 하면 돼서 매장 계산대 옆에서 바로 만들었습니다. 저는 작은 아이가 잠들어서 안고 있고 얘들 아빠는 옆에서 가입했는데 혹시 ABC마트 가실 분들은 미리 만들고 가시면 편하겠죠. 영수증을 보니 할인율도 나오네요. 이날 구매한 운동화가 모두 세 켤레인데 가격은 일반 브랜드 매장에서 한 켤레도 안되는 가격으로 구매했네요.

 

 

멤버십 앱이 궁금해서 또 직접 들어가서 확인해봐야 직성이 풀리죠. PLAY 스토어에서 ABC를 입력하니 바로 뜹니다. ABC 마트 신발 쇼핑 선택하셔서 설치해주시고요. 앱에서 보니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컨버스, 뉴발란스, 푸마, 반스, 호킨스, 스니커즈, 워커, 샌들, 부츠, 레인부츠, 런닝화 등 전 세계 유명 브랜드 판매라고 나와 있네요.

 

 

앱 설치 후 앱 실행하시면 왼쪽 상단 클릭하시면 회원가입이 뜹니다. 회원가입 시 휴대폰 인증도 있습니다. 요즘 회원가입하는데 본인 인증은 필수가됐네요.

 

 

카테고리를 보니 의류도 있네요. 궁금해서 들어가 보니 많지는 않지만 거의 스포츠 의류인 거 같아요.  브랜드는 써코니, 아디다스 정도입니다.

 

 

회원가입 후 로그인하셔서 멤버십 회원을 또 등록하셔야 합니다. 회원가입으로 끝나는 줄 알았는데 애들 아빠한테 물어보니 복잡하다고 하네요.

 

 

회원가입 완료 후 비밀번호 재입력하고 멤버십 회원 등록으로 바로 갈 수도 있는데 전 잠깐 딴 일을 하려고 다시 로그인해서 멤버십 누르니 멤버십 카드에 멤버십 가입하기라고 뜹니다. 클릭해서 회원가입을 또 했습니다.

 

 

회원가입 때처럼 멤버십 회원 가입도 휴대폰 본인 인증이 또 들어가네요. 휴대폰 이동 통신사 선택하고요. 전 회원과 멤버십 회원을 같이 관리하셔도 괜찮을 텐데 나누어서 하시는지 이해가 좀 안 됩니다.

 

 

또 이름, 휴대폰 번호, 생년월일, 성별 입력 반복하시고요. 보안 문자 입력도 항상 나오는 거죠. 전 덜렁대다가 통신사를 KT로 잘못 터치했네요. 그래서 다시 U+로 선택하고 다시 반복했습니다. 일을 두 번 한 거죠.

 

 

문자 받은 인증번호 입력하면 끝나네요.

 

멤버십 카드를 들고 다니지 않아 편하긴 한데 등록하는데 시간이 좀 소요된다는 점이 좀 아쉽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꼭 미리 등록하고 가시고 신발 구매 후 적립과 가입 축하 할인쿠폰 등 할인 해택받으시고 쇼핑하세요.

 

 

며칠 쇼핑백에 넣어두었다 오늘 꺼냈네요. 집에서 다시 봐도 저렴하게 너무 잘 산거 같아요. 제 건 69,000원 운동화를 43%로 할인해 39,000원에 구매했는데 인터넷으로 검색하는 시간과 사이즈 고민하는 시간 안 들이고 너무 잘 구매했죠. 인제 늘어난 운동화는 신발장에 들어가고 이거 신고 신나게 다녀야겠습니다.

 

 

 

마침 날도 좋고 애들 아빠 쉬는 날이어서 점심 먹으러 나가자고 해서 첫 개시를 했습니다. 제 새 신발 너무 이쁘죠. 모두 즐거운 점심 되세요.

 

+ Recent posts